에이핑크 정은지, OCN 드라마 ‘블라인드’ 출연… 사회복지사 役

2022.03.08 13:26:52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그룹 에이핑크(Apink)의 정은지가 OCN 새 드라마 ‘블라인드’에 출연한다.

 

8일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이핑크 정은지가 OCN 새 드라마 ‘블라인드’(극본 권기경, 연출 신용휘, 제작 판타지오)의 ‘조은기’ 역으로 캐스팅됐다”라고 밝혔다.

 

‘블라인드’는 판타지오 첫 제작 드라마로, 평범하기에 억울한 피해자가 된 사람들 그리고 불편한 진실에 눈을 감은 가해자들에 대한 내용을 다룬 미스터리 스릴러물이다. 드라마 ‘신의’, ‘터널’, ‘보이스 4’ 등의 신용휘 PD와 드라마 ‘반올림’, ‘안단테’를 집필한 권기경 작가가 함께했다.

 

극 중 정은지는 사회복지사 ‘조은기’ 역으로 활약한다. 조은기는 산전수전 다 겪은 뒤 한 아이라도 더 손을 잡아주고자 하는 사회복지사로, 나이답지 않게 대범하고 달관한 듯한 태도가 인상적인 인물이다.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한 정은지는 가수뿐만 아니라 배우로서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에서 털털하고 시크한 매력의 ‘강지구’ 역으로 뜨거운 인기몰이를 했다.

 

매 작품 탁월한 연기력은 물론 독보적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는 정은지는 ‘술꾼도시여자들’에 이어, ‘블라인드’를 통해 장르물로 돌아오며 상반되는 매력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OCN 드라마 ‘블라인드’는 올해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김현 기자 aaseton@jejutwn.com
Copyright @2015 제주교통복지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7길 20, 301호 (연동, 새롬빌라) | 대표전화 : 064-748-1908, 1670-4301
발행인 : 이문호| 편집인 : 서유주 | 등록번호 : 제주, 아01068
등록일 : 2016.10.11 | 이메일 : news@jejutwn.com
제주교통복지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