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수록 떨어지는 피부탄력, 스킨보톡스로 보완할 수 있어

2021.12.08 15:06:15

 

[제주교통복지신문 민진수 기자] 일반적으로 20대에 접어들면 남녀 모두 콜라겐 생성 능력이 감소한다. 콜라겐 생성이 감소하면 주름이 생기고, 피부 탄력도 떨어지게 된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그 속도는 더 빨라진다.
 
이런 이유로 최근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 연령대의 여성들은 얼굴 리프팅이나 탄력, 팔자주름 완화와 같은 동안 시술에 높은 관심을 보인다. 안티에이징 시술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은 다양한 시술방법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대부분 피부과나 성형외과는 레이저, 메조테라피, 필러, 등과 같은 동안 리프팅 시술을 선보이고 있다. 이 중에서도 보톡스나 필러, 물광주사와 같은 주사기를 활용한 시술들은 간단하면서도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다. 최근에는 이들 시술의 단점을 보완한 크라이오톡신 역시 많은 관심을 보이는 시술이다.
 
극저온 온도로 신체 자가치유를 유발하는 방법을 이용해 산소 영양공급 증가, 혈액순환 촉진 등의 효과를 가질 수 있는 크라이오테라피와 스킨보톡스를 결합한 것이다. 잔주름완화 및 피부톤, 피부결 개선, 탄력증진, 피부 영양공급 등 여러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냉각방식을 통해 기존 보톡스나 필러와 달리 시술받을 때 통증이 적은 편이며, 멍이나 붓기가 거의 없다는 점이 특징이다.
 
피부과 방문을 망설이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시술 중에 동반되는 고통이다. 평소 피부가 예민해 잔주름이나 피부톤, 피부 결에 걱정이 많다면 고통을 줄일 수 있는 본인에게 적절한 관리법을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찾는 것이 좋다.

 

도움말 : 강태조 유진성형외과 원장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민진수 기자 jejutwn@daum.net
Copyright @2015 제주교통복지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7길 20 (연동, 새롬빌라) | 대표전화 : 1670-4301
발행인 : 이문호| 편집인 : 서유주 | 등록번호 : 제주, 아01068
등록일 : 2016.10.11 | 이메일 : news@jejutwn.com
제주교통복지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