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합천군 청덕면, 파크골프클럽 창립총회 개최

김강석 기자 기자  2023.07.11 10:42:50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강석 기자] 합천군 청덕면은 지난 10일 청덕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청덕면 파크골프클럽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파크골프는 일반골프에 비해 배우기 쉽고 비용이 저렴하며 체력 부담이 적어 장년층을 중심으로 시작해 가족단위 스포츠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대세 스포츠로 파크골프 열풍이 불면서 파크골프장에 대한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면은 천혜의 수변공원을 활용해 파크골프를 널리 보급하고 지역 장년층의 건강증진과 활기찬 여가생활을 도모하고자 파크골프클럽을 창단하게 됐다.


이날 총회는 군 의원, 청덕면 체육회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및 임원 선출과 회칙 상정 등이 이뤄졌다. 클럽을 이끌어갈 임원으로는 초대회장에 손재춘, 부회장 김재수, 감사 안상준이 선출됐다.


손재춘 회장은 “그간 스포츠 불모지였던 지역에 장년층이 공유할 수 있는 즐길거리가 생겨 기쁘다”며 “파크골프장을 위해 애써준 회원들과 청덕면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지역민의 여가활동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병걸 청덕면장은 “클럽 창단을 계기로 장년층이 건강하게 여가를 즐기고 화합을 도모하는 자리가 마련됐다”며 “파크클럽의 운영이 활성화되어 청덕파크클럽의 위상을 알릴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