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영도구 어린이집 어린이날 행사‘ 우리는 영도의 미래’개최

김강석 기자 기자  2023.05.08 10:34:32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강석 기자] 영도구어린이집연합회 내 가정·민간·법인·직장어린이집 소속 어린이, 교사, 학부모 등 8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5월 4일 ‘우리는 영도의 미래’라는 주제로 동삼동 아미르공원에서 어린이날 행사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영도구 내 어린이집 3개 분과(가정·민간·법인)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놀이마당과 체험을 통해 어린이집 이용 아동과 학부모 및 교사들이 함께 어울려 어린이날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한 것으로 다양한 체험부스 및 먹거리 제공을 통해 참여한 아이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더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관련 어린이집 분과위원회 관계자는 “올해 어린이날은 야외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봄바람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줄 수 있어 너무나 행복하고 앞으로도 영도구 내 많은 법인이나 민간, 가정 또는 직장어린이집들이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는 어린이집이 되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기재 영도구청장은“영도구 보육의 발전에 늘 기여를 해 오신 모든 가정, 민간, 법인, 직장어린이집 원장님과 교사분들께 깊이 감사드리고 오늘 개최되는 어린이날 행사가 뜻깊게 남을 수 있도록 영도구도 편안하고 안전한 보육 환경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